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먹는 즐거움

2010_05_16 홍대데이트

시간이 좀 지난지라 기억은 잘 안나지만
와이프님께서 집에있는 나에게 우산가지고 홍대로 출동하라 했던 날인 듯.
나는 시간 상관없이 올린다.
밀린 거 안 올리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함.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 여기 맞나요???

바로 앞에 두고 골목을 한참 해맸다는
아이폰을 믿고 더 열심히 두리번 댔어야 했는데.

까페 히비
와이프님께서 가보고 싶다 하셔서...

앗 사진을 돌렸어야 했는데..
계단인데 목을 90도 돌려서 보세요~

메뉴판
음 홍대다운 분위기

딸기 아이스크림?샤베트?
쨋든 침이 나오는 그 맛!!!

찬조출연 주인님 손과 진주 반지 그리고 내사랑 아이폰

무슨 케익인지는 몰겠는데 무지 달았음.

사이좋게 우리 둘이

구석에 짱박힌 스탠드
앤틱하긴 한데 그닥 집에 두고 싶진 않은 디자인과 색상이다

집에 저런 선반 하나 만들어두고 싶다. 
책상위의 책들 올려버리게

난 이 사진 느낌이 좋아 찍었는데 "아무 의미없는" 사진이 되어버렸다.

머 이런 전시를 한다고 안내가...

나와서 다시 한 번 찍음

집으로 가는 길에 잠시 들린 마켓엠
오 정말 원츄하는 아이템이 많더라
역시 사람은 돈이 많아야해
나는 속물 맞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