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Jeju_Season3_Episode2

2011-04-23
제주도

PS) 제가 찍은 사진도 있고 아내가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잘 찍은 사진은 아내가 먼가 어설픈 사진은 제가 찍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열심히 먹고 해변가를 고고!!
즐감하세요~

김녕해수욕장.
GF-1의 WB(화이트밸런스) 맞추느라 별의별 사진이 다 찍혔어요. ㅎ




유채꽃


세화항구근처

빨간 라카로 쓴 경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낚시중인 분들 계시더라.

저에요 호호. 아내가 포즈 취하라해서 등대앞.

많이 낚으셨어요?

토속적인 배들..

K-5 유리에 비춘 아내 셀카.
또 지우라 할라나.

해변의 그녀.

무슨 나무테 같아.

정말 물이 맑습니다.

이렇게 반짝 반짝 빛나기도 하구요.


주인님 작품활동중.

아내의 셀카.

화산섬인 거 맞아요.


빼놓을 수 없는 야자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