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PARIS_S01_E01

2011-10-10

드.디.어.
파리.
사실 파리의 첫인상은 아주 안.좋.았.습.니.다.
이유는.
북역에서 내려 숙소까지 가는 길을 제가 못 찾아서 치안이 안 좋다는 북쪽으로 이동했고 덕분에 흑형들 많이 봤어요. 길거리 부랑자분들도 좀 보고. 가짜 담배로 추정되는 담배 파시는 분들도 보고. 저야 뽀낑 미시시피에서 흑형들 많이 봐서 그닥 무섭진 않았지만 길까지 잃어 잠시 패닉이 되었던 아내는 완전 이 시간을 잊고 싶어합니다. 미안해요. 제가 파리에선 길치였어요.
쨋든

사진은 또 거꾸로 올라왔네요. ㅋㅋㅋㅋㅋㅋ #nimi #ssyang #fxxxingTISTORY

맛난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

전 나가면 태우죠. ㅋ

저녁 먹은 까페

숙소 사장님 추천 식당

새우볶음밥?

어.. 초점이..?
맛난 스테키..

퍽퍽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바게트

이상한 야채스프
그래도 맛은 있음

와인은 필수!!!
거의 매끼니. ㅋ

내려서야 찍은 유로스타

유로스타타고 파리 넘어와서 

런던서 파리 북역으로 유로스타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출발 30분전에 승차해야하는데 10분전에 겨우 탑승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그 잠깐 찍은 사진이 없네요. ㅜㅜ

이번 사진들은 초점이 흐리멍텅하네요.
사실 제대로 찍은 사진 올리고 싶긴 해도 일일이 고르기도 귀찮아요.
짜피 반대로 올라가는 티스토리에 염증을 느끼는 중이라서요.
내년엔 워프나 네이버로 넘어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