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보는 즐거움

신년 해맞이

2012-01-01

올해는 용평에서 해돋이 보기^^

새해맞이 행사중.
저 패키지가 인당 22천원. 
휘닉스는 곤도라 무료였지만 전날 아주 기분 주옥같은 일이 있어서 멀리 도망옴. 

이런 떡국이.
맛은 머 그닥.
그래도 새해 첫 떡국^^

소원카드

꽤 높은 곳입니다.
이거저거 밟고 올라갔어요.

이렇게 대롱대롱.
그나저나 작년에 아차산에 달고 온 소원카드는 잘 붙어 있으련지. ㅡ.ㅡ

문제는 해돋이.
너무 흐려 볼 수가 없었어요. 흑흑.

주인님과 셀카!
정말 오지게 추웠답니다. 

결국 해돋이 못보고 곤돌라 타고 내려오는 중. ㅡ.ㅡ

내려왔는데도 해는 안 뜨네요.

사실 날씨 좋은 날은 발왕산 정상(용평 곤돌라 정상)에서 강릉 바다가 선명히 보이기도 합니다.
주인님에게 멋진 장관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쨋든, 새해맞이 해돋이편 끝!!

PS) 주인님이 보는 앞에서 사진을 업로딩 하니 순서대로 올라가네요. 웃긴 건 순서가 반대로 올라간 임시저장글 분명 보여드린 후 삭제하고 다시 했는데 올라감. 아무래도 제가 문제인 것 같네요. ㅜㅜ